유튜브 랭킹
조회수
좋아요
채널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Young Lady and Gentleman) OST Part.2
  • 조회수 4,140,108
  • 2021-10-11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 OST Part.2
Young Lady and Gentleman Original Sound Track Part.2
-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우연인 듯 인연인 듯 계속된 만남을 가지게 된 박단단(이세희 분)과 이영국(지현우 분)이 한집살이를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서사와 디테일한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5주년을 맞은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거머쥐며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주목받았고, ‘이제 나만 믿어요’와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홀로서기 이후 정규 앨범 준비와 함께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이번 OST를 통해 한층 더 섬세해진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할 계획이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임영웅만의 감정선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했다.

특히 연출감독인 신창석 감독이 드라마의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 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미니멀한 반주 위 임영웅만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을 재해석해 드라마 내에서 음원 일부가 공개된 후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평을 받으며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과 발매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작곡가 홍진영과 작사가 강태규가 힘을 합쳐 만든 곡으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와 믿고 듣는 임영웅이 만나 드라마에 진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Credits]

Lyrics by 강태규
Composed by 홍진영
Arranged by 한밤(midnight)

Piano by 한밤
Bass by 한밤
Guitar by 정수완
Harmonica by 이한결
Strings Arranged by 권석홍
Strings by RB-INJ

Vocal Recorded by 이상덕 @ Velvet Studio
Mixed by 최종호 @ Velvet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 #사랑은늘도망가
댓글 0
0 / 300
  • 등록순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2동 6층 610호
대표이사 : 김정주,황정호 l 사업자등록번호 : 214-86-80927
Copyrightⓒ ㈜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