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랭킹
조회수
좋아요
채널
단편 애니메이션: 「영겁의 춤」 |〈붕괴: 스타레일〉
  • 조회수 190,144
  • 2024-03-19
두 행성은 서로의 비참한 운명에 얽혀있고, 검은 태양을 맴돌며 영원의 춤을 춘다.
최초에 그중 한 행성에서 인류가 탄생했고, 그들은 고개 숙여 발밑의 땅을 「이즈모」라 부르고, 다시 고개를 들어 하늘의 세계를 「타카마가하라」라 일컬었다.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어느 날, 「팔백만 신」이 타카마가하라에서 내려왔다. 신이라는 이름의 사악한 괴물들은 하늘을 뒤엎고 바다를 불태웠으며, 대지를 무너트렸다. 사람들은 흉악한 신이 통치, 지배 또는 약탈을 위해서 침입한 게 아니라 단지 사냥을 위해 왔을 뿐이라는 것을 경악 속에 깨달았다.
존속과 멸망의 경계에서 이즈모는 「신을 베는」 길에 오르고, 나라의 총력을 기울여 대재앙 「츠무가리노카미(都牟刈神)」를 베어, 그 짐승의 몸으로 최초의 「조도(詔刀)」를 만들어냈다.
그의 수법으로 그에게 되갚아주고, 칼몸에 담긴 진언을 읊음으로 칼을 가진 자는 타카마가하라의 신업을 손에 쥐어 악신에 맞서 세상을 구할 수 있다.
이로써 기나긴 정벌을 시작한 이즈모국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의 희생으로 신명을 하나씩 몰락시켰고, 수천수만 개의 검을 부러트리며 12자루의 「호세조도(護世詔刀)」를 만들어냈다.
잔혹한 생존 전쟁 속에서, 이즈모국은 조도의 힘을 빌려 열 앰버기원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만에 아직 개화하지 않은 어두운 세계에 불을 밝히고, 찬란한 무지개의 도시를 세웠다.
과거 머나먼 곳에 있던 타카마 신국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지척에 있었다.
하지만 역사는 여기서 갑자기 멈추었다. 두 행성의 존재는 하루아침에 연기처럼 사라지고, 그 흔적도 찾을 수 없게 되었다.
오늘날 변방 행성인 「이즈모」의 과거는 우주의 일언반구 속에서만 찾을 수 있다. 그것의 소멸에 대해선 학자들도 의견이 분분하며, 누구도 그 수수께끼를 풀지 못했다.
이즈모의 역사는 기나긴 강처럼 이어졌어야 했지만 단칼에 끊어졌다. 갖가지 과거와 미래는 모두 텅 빈 저편으로 사라졌다.
그것은 존재한 적이 없고, 하나의 허황된 이야기에 불과했을까? 애초에 일어난 적이 없고, 원인과 결과가 뒤집힌 해변에 좌초된 것일까? 「원시 박사」의 또 다른 참담한 실험일까? 아니면 「탐식」이 은하 끝에서 돌아오는 전조일까?
오직 그 검은 태양만이 답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분은 침묵하며 말하지 않는다.
발생한 모든 것은 반드시 끝을 맞이하며, 끝난 모든 것은 반드시 다시 발생한다. 우주는 그분의 그림자 아래서 영원히 회귀한다. 이즈모는 그저 줄임표의 한 각주에 지나지 않는다.

한국어 CV:
블랙 스완김하영
아케론박지윤

바로 다운로드
https://hoyo.link/dVDhFDAL

팔로우하고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공식?홈페이지:?https://hsr.hoyoverse.com/ko-kr
HoYoLAB: https://www.hoyolab.com/accountCenter/postList?id=172534910
공식?트위터:?https://twitter.com/honkaisr_kr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honkaistarrail
공식 카카오톡: http://pf.kakao.com/_SKlsxj
Discord:?https://discord.gg/honkaistarrail
Reddit: https://www.reddit.com/r/HonkaiStarRail/

#HonkaiStarRail #스타레일
# 페나코니
#아케론
댓글 0
0 / 300
  • 등록순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2동 6층 610호
대표이사 : 김정주,김은경 l 사업자등록번호 : 214-86-80927
Copyrightⓒ ㈜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