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랭킹
조회수
좋아요
채널
[LIVE] 뉴스트라다무스 유동규, “어리기 때문에 저희를 ‘그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김기현VS 안철수 양강 구도!! 나경원 누구 손 들어줄까?!
  • 조회수 51,756
  • 2023-01-26
뉴스트라다무스 라이브는 매주 화, 목 오후 4시에 TVCHOSUN 아고라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이재명 대표다 대장동 의혹과 관련해 28일 검찰 출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대장동 사건의 핵심 인물로 지목되는 유동규 전 성남 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또다시 폭로를 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유동규 씨가 천화동인 1호의 주인으로 지목된 '그분'이 누구인지 밝힌 건데요. 앞서 “김만배씨가 천화동인 1호는 ‘그분’ 것이라고 말했다”는 남욱씨의 검찰 진술에 대해 “김씨가 ‘그분’이라는 표현을 썼는데, 이는 이재명 시장을 뜻하는 게 맞는다”며 “저와 정진상·김용씨는 모두 김씨보다 어리기 때문에 김씨가 저희를 ‘그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재명 대표는 “어처구니가 없다”라는 반응을 내놓왔습니다. 이 대표는 지난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처구니없는 일, 사필귀정할 것입니다"라는 짧은 글을 올리며 정영학 녹취록을 소개한 한 언론 보도를 인용했습니다. 오늘 뉴스트라다무스에서는 이재명이 '그분'이 되는 보다 명확한 분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후 4시엔 TV조선 아고라!! 본.방.사.수!!!

#뉴스트라다무스 #나경원 #문재인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TV CHOSUN 아고라 콘텐츠

매주 화, 목 오후 4시 [뉴스트라다무스 라이브]
매주 수, 금 오후 4시 [청년직설 라이브]
매주 월 오후 7시 [강적들 빨간맛]
This stream is created with #PRISMLiveStudio
댓글 0
0 / 300
  • 등록순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2동 6층 610호
대표이사 : 김정주,김은경 l 사업자등록번호 : 214-86-80927
Copyrightⓒ ㈜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