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랭킹
조회수
좋아요
채널
[헤어몬 vlog] 나 지금 되게 신나
  • 조회수 441,432
  • 2023-03-13
*이 영상에는 구달 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헤롱이들! 헤어몬입니다!
월요일 다들 상쾌하게 시작하셨나모르겠네요!!!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어제부터 갑자기추워서 너무 깜짝놀랐어요! 헤롱이들 이럴때 감기 많이 걸리니까, 다들 날씨예보 잘 보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오오오오!!!! 그럼 오늘 영상 설명 시작합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저를 위해 준비한 이별을 테마로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열심히 촬영했으니까 끝까지 재밌게 시청해주세요!
그럼 영상설명 시작합니다!

[전자기기와의 이별 feat.서기]
서기채널 현석이와 철진이가 준비한 전자기기와의 이별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사실 집에있을 때, 이동할 때 항상 유튜브, 헤어일로 핸드폰이나, 노트북을 손에서 뗄 수가 없는
경우가 정말 많거든요… 근데 이번에 현석이와 철진이가 정말 깊고 깊은 산골에 숙소를 잡아서 강제로 제 전자기기들을 다 가져가고 디지털 디톡스를 시켜줬어요!!! 처음에는 약간 불안하고, 계속 누구한테 연락 안왔나 체크하게 됐는데, 시간 지날수록 마음도 편안해지고, 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였던것같아요!!! 전자기기와의 이별 우리 헤롱이들도 하루라도 시도해봐도 너무너무 좋을것같아요. 인터넷 중독, 핸드폰 중독 우리 너무 심하긴 하잖아요ㅋㅋㅋㅋㅋ 유튜브와 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헤롱이들과 항상 연결되어있는건 너무 행복한 일이지만, 하루정도는 헤롱이들도 온전하게 자기자신에 집중해보는 시간 가져보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자기기와 이별하면서, 저녁에 또 잡티와도 이별하고자 구달 청귤 패드로 관리도 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아무튼, 모든 것 준비해준 현석, 철진에게 너무너무 고맙고! 어이없는 놀이들 준비해주고 함께 즐겨준 현석이에게 특히 너무 고맙네요 ^.^ 헤롱이들이 많이 좋아해주면 좋겠어요오오오~~!!!

[사치와의 이별 feat.영완]
두번째 이별은 사치와의 이별이였어요! 만성 맥시멀리스트로서 쇼핑도 좋아하고, 편리한 것을 즐기는 제 모습을 보고 영완이가 나서서 사치와의 이별을 준비해줬습니다. 꽁티드툴레아 일일 알바로 일하고왔는데요, 시작부터 저희 채널에서 본적 없는 버스타는 장면부터 오전~점심 시간 서빙알바, 오후에는 제품 패킹 알바까지 초심으로 돌아가서 제품 구매와 편리함이 싹 빠진, 땀흘려 일하는 시간을 보냈어요ㅋㅋㅋ 제대로 준비해준 영완이에게도 너무 고마워요^^
아무튼! 긴긴 하루 보내고, 영완이랑 집에 모여서 어머니표 손만두도 먹고, 청귤 세럼/패드로 잡티와의 이별도 하고 오늘 영상에서 여러가지와 이별하는 법을 많이 배운것같네욬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영상에서는 전자기기,사치, 잡티와 “이별”하는 모습을 담았지만, 헤롱이들이랑은 절대 이별하지 않을 거야!!!
이별 해야할 것들만 확실히 이별하고! 나머지는 꼭 붙들어요 우리!!!!ㅋㅋㅋㅋ
제가 오늘 영상에서 소개해준 제품들 진짜 괜찮으니까 잡티로 고민하는 헤롱이들 있다면 꼭 가서 구경하고!!! 제품구매에 도움받았으면 좋겠어요!!!! 아래 구매링크 걸어둘게요!!

아무튼! 오늘 영상도 끝까지 시청해준 우리 헤롱이들 너무너무 고맙고!
더 재밌는 다음영상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오늘도 많관부 좋댓구 알라쀼우우우우

헤어몬 픽! 구달 청귤 비타 C 크림, 세럼, 패드
대박 프로모션을 가지고 왔어

3/13~19일, 7일간
구달 청귤 비타 C 리필 기획이 최대 30% 할인에 추가 10% 할인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이내)
https://bit.ly/3JxknBM

3월 한 달간 ! 할인 내용도 적어 놓을게 참고해 헤롱이들

구달 청귤 비타 C 잡티 케어 크림
[정상가] 30,000원 → [20%할인] 24,000원
https://bit.ly/3Zo33nN

구달 청귤 비타 C 토너 패드 플러스
[정상가] 36,000원 → [30%할인] 25,200원
https://bit.ly/3IVK8u7

구달 청귤 비타 C 잡티 케어 세럼
[정상가] 28,000원 → [25%할인] 20,900원
https://bit.ly/3Y0TBWo
댓글 0
0 / 300
  • 등록순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2동 6층 610호
대표이사 : 김정주,김은경 l 사업자등록번호 : 214-86-80927
Copyrightⓒ ㈜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