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랭킹
조회수
좋아요
채널
[헤어몬vlog] 셋이 먹다 다 죽는 맛
  • 조회수 412,805
  • 2023-03-30
*이 영상에는 탬버린즈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헤롱이들! 헤어몬입니다!
다들 한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오오오!!!
벚꽃도 피고 다들 설레는 마음으로 마음맞는 사람들이랑 이제 벚꽃구경 다녀와도 좋을것같아요~ 다들 팍팍한 일상 살아가지만, 그 안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영상설명 시작합니다!

[삼청동 나들이 w/민규]
오늘 영상은 민규와 함께한 날들을 많이 담아봤어요!!!
삼청동 탬버린즈도 가고, 덕순이,주호,민주 생일 축하를 위한 커스텀 생일케이크 베이킹 클래스도 들었구요! 패션쇼도 가고!!! 대망의 합동생일파티도 했답니다!!!
진짜 오늘 영상 너무 풍성풍성하니까 꼭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아무튼!!! 탬버린즈에서 삼청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고해서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항상 새롭고 멋진 향으로 향기로운 일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 행복한 마음으로 샵으로 향했는데요ㅋㅋㅋ 향기 뿐만아니라, 이번에 새로 오픈한 삼청지점은 공간 자체도 너무 멋지게 꾸며놔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구요!!! 무엇보다 직원분께서 향기에 대한 설명을 너무너무 찰떡같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헤롱이들도 시간되면 삼청동 탬버린즈 플래그쉽스토어 꼭 방문해보고! 사진도 많이 찍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으면 좋겠어요!!!!

아참 탬버린즈 웹사이트도 가서 영상에서 설명한 향들 어떤 제품인지도 구경해봐요!! 링크 아래 남겨둘게요~~~

탬버린즈 : http://bit.ly/3LWnULB

[덕순이 생일 주간은 원래 바쁜거야 민규야]
샵구경 마치고 식사도하고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인생네컷도 찍었어요오오오!!!! 헤롱이들을 위해서 5장 뽑아놨어요ㅋㅋㅋ 오늘 영상에 대한 감상평 이쁘게 남겨준 헤롱이들 5명한테 보내줄게요!!! 댓글 많이 많이 남겨줘요오오옹~ 아무튼 야물딱지게 시간보내고 다음일정으로 너무너무 기대했던 덕순이 생일을 축하하기위한 케이크 베이킹 클래스를 들으러 향했습니다! 제빵사분들 정말 대단하고 빠티시에 분들도 진짜 너무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을했어요ㅋㅋㅋㅋㅋ 최선을 다해서 덕순이, 민주, 주호의 생일 축하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케익 만들었어요!!!!
어떤 케이크가 가장 이뻤는지 댓글로 많이 남겨주세요!!!

[패션위크 다시 살아났어!!!!]
제가 오늘 영상에 담은 쇼는 아조바이아조 쇼였습니다! 너무 이쁜 착장들 많았고, 패션쇼는 올때마다 영감을 받고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들어간 결과물이라는 생각에 감동까지 받는것 같아요!!!! 멋진 쇼 기획하고 끝까지 멋진 모습보여준 아조바이아조 관계자 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잘봤어요!!!!!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중단됐었던 이벤트들이 올해부터는 다시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것같아서 너무너무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도 마음은 무겁게 엉덩이는 가볍게 헤어몬이 필요한 곳에 부지런하게 다닐게요!!! 초대해주신 브랜드 관계자분들, 그리고 그 과정을 함께해주는 헤롱이들에게 특히나 더 고마워용~^.^

[덕순이 생일주는 원래 바쁜거고 오늘이 바로 피크야!!!! 축하해 덕순아 그리고 사랑해]
오늘 영상의 하이라이트!!! 덕순이 생일파티 부분을 담아봤어요!!!!
덕순이에 대한 사랑은 제가 헤롱이들, 주변 사람들로부터 받는 사랑보다 어쩌면 더 클수도 있다는 생각을 가끔해요! 많은 분들이 항상 저와 함께 덕순이에 대한 안부를 물어봐주시고, 선물도 주시고… 정말 저와 덕순이는 행복해요!!!!
아무튼 아무튼!!! 덕순이의 두번째 생일을 축하하고자 저와 제친구들이 모여서 특별한 날을 만들어봤어요!!! 주호랑 민주 생일은… 덤으로…. 축하해줬구요!!!!
아무튼 우리 덕순이에게 많은 사랑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무엇보다 제 일상을 더 소중하게 만들어주는 우리 덕순이에게 항상 건강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하고싶어요!!! 강아지들은 사람의 분위기를 읽는다고 하잖아요?
제가 힘들고 지칠때 저에게 가장 큰 힘이되어주고 위로가 되어주는 우리 덕순이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 뿐이랍니다!! 앞으로도 헤롱이들이 저와 덕순이의 인생/견생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덕순아 생일 축하하고 오빠랑 오래오래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

오늘 영상은 여기까지구요!!! 끝까지 시청해준 헤롱이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주에 더 재밌는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안뇨오오옹~ 많관부! 좋댓구! 알라쀼우우우우우우~
댓글 0
0 / 300
  • 등록순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2동 6층 610호
대표이사 : 김정주,김은경 l 사업자등록번호 : 214-86-80927
Copyrightⓒ ㈜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